IT
[속보]SK하이닉스, 결국 삼성전자 제쳤다…코스피 시총 1위

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에 올랐다. 이는 최근 반도체 시장의 상황과 관련이 있다.
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.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,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.
SK하이닉스의 코스피 시총 1위 등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://url.kr/b71afn에서 확인할 수 있다.
공유하기